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쿨 아로하 추억의 노래

#수요공급# 2020. 11. 10. 22:56

이번엔 갑작스럽게 이노래가 문득 떠오르게 되어지더라구요. 솔직히 말해서는 쿨하게 된다면 이노래가 가장 원탑이라고 생각이 되요. 이재훈씨의 보컬은 정말 이노래와 너무너무 잘어울리죠. 이번엔 뮤직영상와 라이브 영상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온르 안내해 보는 노래는 2001녀도에 발표를 하였던 노래에요. 6.5집 앨범에 수록 되어졌던 노래입니다. 쿨 하게 된다면 흥겹고 신나는 노래가 생각이 나기도 하지만, 잔잔하고 듣기 하시기 좋은 발라드곡들도 많았죠. 그중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노래가 바로바로 쿨 아로하이랍니다.

 

 

벌써 이노래가 나온지가 16년이나 지나갔더라구요. 너무너무 감동적인곡인데 이노래는 프로포즈나 고백송으로도 큰 인기를 받으시고있네요. 유리씨와 이재훈씨의 하모니가 너무너무 좋은데요. 또한 중간 김성수씨의 독백도 멋집니다.

 

 

이번엔 문득 쿨의 곡들이 생각나서 소개해보는 이가요를 준비해보았어요. 이노래는 최근과 같은계절인 가을에 들어 보시게 되면 훨씬더 좋은것 같죠. 또한 하단는 LIVE로 준비해보았네요. 이재훈씨의 발라드 너무좋았습니다.

 

 

이러한류의 발라드는 이재훈씨의 음색이 너무 좋은것 같기도 합니다. 예전처럼 꾸준하신 쿨의 모습을 보실 수가 없어서 아편합니다.다시 쿨이 왕성하게 공식활동을 해줬다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또한 하단는 뮤직영상입니다.

 

 

이때에는 뮤직영상가 이러한 방법으로 연속극 형식으로 진행이 되는게 유행이었죠. 오늘 설명을 해보는 쿨 아로하 노래듣기 신나게 해보시기 바랍니다. 준비한 주제는 이만 물러 가보겠습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