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후지제록스 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인스톨 해보는 방법에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후지제록스의 설치 CD를 분실하게 됬거나 없으신 분들은 오늘 정보 안내를 참고해서 인스톨을 해주시게 되면 될것같아요.

후지제록스 프린터드라이버 설치

우선 프린터 드라이버는 필수로 셋업을 해주셔야 하게 되는데요. 윈도우 운영체제가 프린트 명령을 내려받아 실제 프린터에게 전달을 해주어야 하게 되는데요. 이때 드라이버가설치가 되어져 있지 않다면 프린터는 그명령을 받지못하도록 되네요.

후지제록스 프린터드라이버 설치

그래서 오늘은 공식 후지제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문자님들이 희망하는 프린터 드라이버의 모델명을 검색을 해서 다운 받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공식 홈페이티로 이동을 해보셔야 하게 되는데요.

이곳를 눌러주신다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을 해요.

 

👉후지제록스 프린터드라이버 설치

 

그럼 가운데 입력창에 모델명을 입력해주세요. 저는 2263을 입력했어요.

후지제록스 프린터드라이버 설치

그렇게 하면 이렇게 후지제록스의 여러가지 제품들이 검색이 되어 지는데요. 같은 모델명이 많이 있다라면 더더욱 많이 나오니 좀더 상세히 입력을 해 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나와있는 이중에서 제가 희망하는건 첫번째 후지제록스 프린터인데요. 모델명이나 사진을 보고 판단해 보아도 되곘네요.

후지제록스 프린터드라이버 설치

클릭을 하셔서 들어가면 이런식으로 후지제록스 프린트드라이버를 바로 받아보실수가 있어요. 혹여 자기 본인의 OS에 맞는 버전이 아니시라고 한다면 위에 운영체제를 다시 선택해 주십시오. 다운 받으시고 인스톨을 시작해주시게 되면 이젠 이용이 가능해지죠. Driver가 필요하는 분들 참고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