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신유 잠자는공주 노래듣기

#수요공급# 2022. 10. 28. 20:21

오늘도 숨은명곡 한곡을 설명해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안내를 해보고자 할 노래는 바로 신유씨의 노래 입니다. 요즘에 정말 인기 있는 트로트 뮤지션인것이기도해요. 트로트계의 왕자, 귀공자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기도 한데요.

신유 잠자는공주 노래듣기

발표가 되시게된지 거진 10년이나 되어져가네요. 현재에도 신유 잠자는공주를 엄청 좋아하는 분들도 많으실 건데요. 저 역시 매우 좋아하는 노래이기도 한데요. 여러분들도 지금지금바로 들어보기를 하시기바랍니다. 라이브무대 비디오을 준비를 했습니다. 그리고 안내하는 이노래 감상하고 있다 보면 자연스레 따라서 불러보고 싶어지기도 해 보시게되어질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따라서 불러볼 수가 있도록끔 노래방 반주 비디오도 준비했어요.

신유 잠자는공주 노래듣기

신유 잠자는공주 노래듣기

가장 가장먼저 라이브 무대 동영상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약 4년전의 무대 영상인데요.얼마전는 다른 노래들로 정식 정식 활동을 하시다보니 최근 영상은 별로 없는듯하더라고요. 그래서 최근 동영상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하단 준비해본 라이브 무대 영상읕 통해서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되요. 역시 참 들어보기 좋으며, 즐겁네요.

상단에 준비해본 신유 잠자는공주 라이브 무대 영상에는 가사도 함께 나오니 위에 영상으로 가요를 따라 불러보셔도 되어질 것 같죠. 노래방에서 불러보시면대단히 멋있고 좋은 노래에요. 제대로 노래 연습 하고 싶으신 분들 이라면 하단 준비해본 노래방 반주 영상을 활용해서도 들어 보시며 연습해보실 수도 있는데요.

금영 노래방의 반주 비디오인데요. 위에 비디오을 통하여 신유 잠자는공주 노래 들어보시죠. 저또한 이노래 가장 좋아하게되어집니다. 좋아하시는 분들 참많으실것 같아서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오늘도 즐거운 음악 들어보시기해보시며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보시기 바라도록 할께요. 그럼 이번의 추천곡 포스팅은 저는 이제 그만 물러 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