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유아 동요무료듣기 연속재생

#수요공급# 2022. 10. 29. 13:06

지금은 핸드폰이 널리 보급이 되었네요. 그렇기에 간단하게 휴태폰으로 비디오도 보실수도 있고 어디서든 이용을 할 수 있네요. 어린 자녀가 있다고 한다면 아마 많이들 봤을겁니다. 지금은 핑크퐁이 대세에요.

유아 동요무료듣기 연속재생
유아 동요무료듣기 연속재생

저도 그렇다보니 유아 동요꽁짜듣기 메들리로 한번 들어보았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요소는 모두다 들어 있네요. 우선 밝고 경쾌하고 신이나네요. 또한 그림체들도 너무 예뻐요

유아 동요무료듣기 연속재생
유아 동요무료듣기 연속재생

이번 시간에 소개한 유아 동요공짜듣기 물론 핑크퐁에서 제작한 동영상인데요. 여행갈때 차에서 들려주시게되면 좋은 모음집이에요. 약 1시간 가량이 재생이 되어지거든요. 이정도면 딱 적당한것 같습니다.

유아 동요무료듣기 연속재생
유아 동요무료듣기 연속재생

아이들이 좋아하고 있는 동요들로만 43곡이 담겨있는 동요꽁짜듣기 이기도 해서 아이들이 실제로 좋아 할만한겁니다. 사적으로는 상어가족 노래 무척이나 좋네요^^ 이거 듣게 되시면 저역시 기분이 좋았었습니다.

준비를 해본 유아 동요공짜듣기 메들리로 연속적으로 재생이 되었기 떄문에 아이들에게 보여주시기 훨씬더 좋네요. 통제가 안되었을 때ㅋ 틀어주신다면 정말 큰 도움이 되어질겁니다. 이거 틀어 주게 되면 조용하게되고 얌전해지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