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 대한 모든 세부정보를 정리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SK텔레콤 은 대한민국의 통신 기업으로 SK 계열사로, 전국 이동통신사업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및 유선 전화 서비스, 인터넷 및 TV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 은 대한민국의 통신 기업으로 SK 계열사로, 전국 이동통신사업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및 유선 전화 서비스, 인터넷 및 TV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구분 |
전화번호 |
휴대폰 |
114 (무료)080-011-6000 (무료)1599-0011 (유료) |
일반 유선 |
080-816-2000 (무료)1600-2000 (유료)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평상시에는 SK텔레콤 고객센터 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분실/습득, 통화품질, 로밍 등의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점심시간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ARS 서비스
SK텔레콤 고객센터 를 이용하기 위해 버튼식 ARS, 보이는 ARS, 음성인식 ARS의 세 가지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방법에 대한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
단축번호 |
상담사 연결 |
0 + 1 |
요금제 변경 상담 |
0 + 2 |
우주패스 상담 |
0 + 3 |
통화품질 상담 |
0 + 4 |
T 로밍 상담 |
0 + 5 |
상담 예약 |
0 + 6 |
자동납부 신청 AI 상담 |
0 + 7 |
선택약정 신청 AI 상담 |
0 + 8 |
유선서비스 고객센터
SK텔레콤 유선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고객센터 전화번호 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일반 유선 |
080-816-2000 (무료)1600-2000 (유료)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평상시에는 유선 서비스에 관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유선전화, 인터넷 전화, TV품질 관련 장애에 대한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점심시간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상담/문의
SK텔레콤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온라인 상담이나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 내용에 원하는 회신 방법을 기재해야 합니다.
자주 하는 질문 & 상황별 대처방법
SK텔레콤 고객센터 에서는 자주 하는 질문 서비스와 "이럴 땐 이렇게 하세요" 서비스를 제공하여 스마트폰 사용법에 관한 다양한 상황별 대처방법을 안내합니다.
위 포스팅에서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 대한 정보와 ARS 서비스, 유선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온라인 상담/문의 등의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를 이용할 때의 유용한 팁과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상세 정보는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
전화번호 |
휴대폰 |
114 (무료)080-011-6000 (무료)1599-0011 (유료) |
일반 유선 |
080-816-2000 (무료)1600-2000 (유료) |
ARS 서비스 |
상담사 연결: 0 + 1요금제 변경 상담: 0 + 2우주패스 상담: 0 + 3통화품질 상담: 0 + 4T 로밍 상담: 0 + 5상담 예약: 0 + 6자동납부 신청 AI 상담: 0 + 7선택약정 신청 AI 상담: 0 + 8 |
유선서비스 |
080-816-2000 (무료)1600-2000 (유료) |
바로가기
- 모바일 요금제 둘러보기
- 인터넷 요금제 둘러보기
- SKT 고객센터 바로가기
- 자주 하는 질문 보러 가기
- 상황별 대처방법 보러 가기
- 삼성전자서비스
- 필요서류 안내 < 서비스 안내 < 고객지원 | T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