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 대한 모든 세부정보를 정리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SK텔레콤 은 대한민국의 통신 기업으로 SK 계열사로, 전국 이동통신사업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및 유선 전화 서비스, 인터넷 및 TV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 은 대한민국의 통신 기업으로 SK 계열사로, 전국 이동통신사업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및 유선 전화 서비스, 인터넷 및 TV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구분

전화번호

휴대폰

114 (무료)080-011-6000 (무료)1599-0011 (유료)

일반 유선

080-816-2000 (무료)1600-2000 (유료)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평상시에는 SK텔레콤 고객센터 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분실/습득, 통화품질, 로밍 등의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점심시간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ARS 서비스

SK텔레콤 고객센터 를 이용하기 위해 버튼식 ARS, 보이는 ARS, 음성인식 ARS의 세 가지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방법에 대한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단축번호

상담사 연결

0 + 1

요금제 변경 상담

0 + 2

우주패스 상담

0 + 3

통화품질 상담

0 + 4

T 로밍 상담

0 + 5

상담 예약

0 + 6

자동납부 신청 AI 상담

0 + 7

선택약정 신청 AI 상담

0 + 8

 

유선서비스 고객센터

SK텔레콤 유선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고객센터 전화번호 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전화번호

일반 유선

080-816-2000 (무료)1600-2000 (유료)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평상시에는 유선 서비스에 관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유선전화, 인터넷 전화, TV품질 관련 장애에 대한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점심시간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상담/문의

SK텔레콤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온라인 상담이나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 내용에 원하는 회신 방법을 기재해야 합니다.

 

자주 하는 질문 & 상황별 대처방법

SK텔레콤 고객센터 에서는 자주 하는 질문 서비스와 "이럴 땐 이렇게 하세요" 서비스를 제공하여 스마트폰 사용법에 관한 다양한 상황별 대처방법을 안내합니다.

위 포스팅에서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 대한 정보와 ARS 서비스, 유선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온라인 상담/문의 등의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를 이용할 때의 유용한 팁과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상세 정보는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T world

 

구분

전화번호

휴대폰

114 (무료)080-011-6000 (무료)1599-0011 (유료)

일반 유선

080-816-2000 (무료)1600-2000 (유료)

ARS 서비스

상담사 연결: 0 + 1요금제 변경 상담: 0 + 2우주패스 상담: 0 + 3통화품질 상담: 0 + 4T 로밍 상담: 0 + 5상담 예약: 0 + 6자동납부 신청 AI 상담: 0 + 7선택약정 신청 AI 상담: 0 + 8

유선서비스

080-816-2000 (무료)1600-2000 (유료)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