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잔잔한 팝송 추천 감상하기 좋은노래모음

잔잔한 팝송

정보마당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이번엔 팝송을 한번 추천해드려 보겠습니다. 조용하고 서정적인 잔잔한 팝송들인데요. 업무를 보거나 휴식을 취하게될때, 또는 공부를 한다거나 독서를 하실때에 들어보기 상당히 좋은 음악들인데요 감상을 저도 하고있는데 정말 들어보기 좋답니다.

간혹은 이러한 방법으로 팝송 들어보고 싶을때가있죠. 저도 간혹은 이러한 방법으로 조용하고 서정적인 팝송들이 들어보고 싶어질때가 있죠. 그럴때 들어보시면 좋을 음악들 전부 모여있어요. 엄청 대표적인 음악들이 대부분 들어있습니다 특히 선곡이 엄청나게 마음에 드시는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들어 보시게 되면 공감이 되어지실 거에요.

잔잔한 팝송

잔잔한 팝송들을 감상하고 있다보니 따듯한 차한잔이 마시고싶어지기도하기도 합니다. 공휴일에 독서를 좀 하여야겠다 싶어서 책을 몇권 구입을 해두시게 되었습니다. 책읽을때 오늘 찾아놓은 노래모음을 들어 보기를 해보시면서 독서를 해봐야겠습니다.

잔잔한 팝송

저는 이번 소개를 해본 팝송 모음사이에서 Marie Digby - Spell에 완전 반하게 되었어요. 단아하고 차분한 느낌의 노래랍니다. 여자분들이 딱 부르기에 좋은 팝송인데요. 하단 준비한 노래모음에 두번쨰로 흘러나오게 되어지는 곡인데 참 들어보기 좋더라고요.

위에 준비해본 노래모음 들어보기로 전부 들어볼수가 있네요. 왼쪽위의 재생목록을 눌러보면 다른 곡들로 바로바로 골라감상 해보실 수있을거에요. 또한 아마 들으며 한번쯤은 전부 들어봤을법한 곡들일거에요. 그러하기 때문에 훨씬더 좋네요.

저도 사실 어디선가 들었던 음악인데 다시 듣고 싶었었는데 노래의 제목이나 가수를 몰라서 못들어보신 곡들도 아주 많이 있었거든요. 오늘 모조리 들어보시는듯하기도 합니다. 이번에 방문자님들도 소개한 곡들이 마음에 들었기를 바랍니다. 그럼 이제 저는 그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