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도큐먼트에요. 현재 날씨가 정말 많이 쌀쌀해 졌어요. 이번엔 감상하고있다가 보면 가슴이 따듯해지는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준비해본 노래는 축가로도 정말 인가가 최고인 성시경 - 두사람을 준비해 보았어요.

성시경 두사람

2016년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12월에 은근히 결혼하신 분들이 대단히 많은데요. 그로 인해 이번엔 축가로도 많이 사용이 되는 노래들을 준비해보았답니다. 2005년도에 발표가 되었던 곡인데요.

성시경 두사람

벌써 두 사람 안내하는 이노래가 나온지가 11년도 지났네요. 이제는 12년이 되어갑니다. 정말 목소리 너무나 감미로워요. 여자분들 뿐아니라 남자분들도 성시경씨의 목소리 다들 좋아하시게될건데요.

성시경 두사람

소개해보는 이노래 들어 보고 있으 면 옆에 있는 연인이 생각이 나실거에요. 조금이나마 더 잘하여야겠다라고 하는 생각도 들거에요. 또는 결혼을 준비하시면서 들어보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오늘 설명 해 드리는 노래듣기 지금즉시 한번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상단에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동영상인데요ㅋ 남자 솔로특집에 나오셔서 부르는 노래이더라구요ㅋ 성발라라고 하는 이유를 알게 해주시는 곡인데요. 라이브도 엄청나게 들어 보기 좋았어요.

또한 하단는 가사와 하께 감상해볼수있는 음원인데요. 2005년도 노래지만 현재 드어보아도 한 번도 촌스럽지 않은 명곡중에 명노래인데요. 축가중에서 지속적으로 사랑받으시고 있는 곡이기도 하죠.

오늘 소개해 보았던 서정적인 아름다운로드 노래! 신나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행여 결혼식에 축가로 불러주기 위해 방문해주신 분드로 있으실텐데 상단에 가사도 같이 보면서 노래 연습하시기 바랍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시기 희망 하면서 저는 물러가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