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다 더이쏘에서 이번엔 즐거운 트로트를 준비를 했습니다. 준비해드린 오늘의 가수는 바로 홍진영씨에요. 현재 참 인기가 최고죠!! 현재는 젊은 트로트 가수분들이 정말 참 많기도 합니다. 그것들 중에서도 여가수분중에선 가장 인기가 있는거 같네요. 준비해드린 노래모음 감상을 해보시기 전에 잠시 포스팅을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을 보다 더보니 처음부터 가수로 데뷰를 하신건 아니더라고요. 2006년도에 '연개소문'이라고 하는 연속극를 통하여 브라운관에 최초로 데뷰를 하시게 되셨다고합니다. 이후 2007년도에 여성 아이돌그룹인 '스완'의 멤버로 공식으로활동을 하셨습니다. 아마도 현재 스완이 활동하시면서 불렀던 노래들을 들어보면 아는 노래일거 같네요.

홍진영 노래모음

저도 노래들을 감상해 보니 익숙하게 들어보았던 노래더라고요. 이후 2009년에 드디어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시면서 솔로로 공식 활동을 시작했어요. 사랑의 배터리가 많은 인기와 인기를 얻게되며 일약 트로트 스타로 급부상하게 되셨습니다!!

홍진영 노래모음

후에도 발표하시는 노래들 전부 연이어 관심을 했는데요. 그전엔 TV보다 더 보니 발라드도 매우 잘부르시더라고요. 가창력과 외모, 애교, 몸매 정말 뭐하나 빼놓을게 없는 가수분이기도 한데요. 그러면 준비한 홍진영 노래모음 현재 들어보기를 해볼까요!?

위에 준비한 노래모음으로 히트한 대표곡들을 전부 듣기해볼수가 있습니다.

홍진영 노래모음

너무 좋은 곡들인데요. 방문 하신 분들도 이번엔 홍진영 노래모음 신나는 트로트 감상해보면서 즐거운 하루 되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