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유명한 중국노래 추천

#수요공급# 2022. 9. 11. 19:46

반가워요 하루한곡 블로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잘알려진 중국노래를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해드리는 노래를 같이 한번 들어보시기 하시며 좋았어요 한번씩은 들어보셨을듯한 노래모음으로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중국노래 추천
중국노래 추천

오늘 제가준비를 해본 노래는 거의 영화에 OST로 삽입되었던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아마 영화를 통하여 중국노래들을 많이 접하게 되실 텐데요 저도 그렇거든요. 한때는 헐리우드 영화보다도 홍콩영화가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더 많았습니다.

중국노래 추천
중국노래 추천

저도 정말 좋아하던 작품들이 있는데 영웅본색, 천장치구는 정말 명작들이랍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영화때문에 많이알려지게된 등려군씨를 소재라한영화 첨밀밀도 있었죠. 오늘은 이런 영화에서 흘러나와 우리나라에 잘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노래들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중국노래 추천
중국노래 추천

또한 잘알려진 중국노래 모음도 하나 준비를 한번 했는데 생소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테지만 들어보기 해보시며 굉장히 편안하고 감미롭더군요. 우리나라에서도 잘 알려진 노래들도 있구요. 아래 준비해본 히트한 노래들부터 들어보기를 해보실까요!?

위에 준비해본 모음집을 통해서 대표곡들을 모두 들어보시기를 해볼수가 있죠.

영화의 명장면들도 함께서 나오니 휴무일에는 오랜만에 보고싶던 홍콩영화들을 몇편 봐야겠다라는 생각도 듭니다. 참 반가운 배우들과 곡들이 흘러나오네요

또한 상단에는 들어보시기좋은 중국노래 모음입니다. 이 모음도 들어보시기 좋겠죠 평소에 중국 노래 좋아하시던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노래들이 거의이겠죠. 그렇다면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보시고 이만 저는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